이 제품은 갤럭시 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에서 간단한 기능의 위치추적기인 '스마트태그'가 출시 되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저처럼 관련 영상과 소식을 접하시고 전동킥보드 등 PM의 위치추적기로 사용하면 되겠다라고 생각하셨을 겁니다.
마침 좋은 기회가 생겨 일주일 정도 전에 해당 제품 수령해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상당히 작고 납작한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주요스펙은 블루투스 5.0, CR2032 동전 배터리 1개, 300일 사용,
39.1mm x 39.1m x 10.4mm 사이즈, 120m 최장 범위 등입니다.
배터리는 이미 장착되어 있어 당장 사용이 가능하고 숨어있는(?) 스펙으로는 신호강도 6mw으로 동사의 블루투스 이어폰 3mw보다 약 2배 높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입니다. 그 후속 버전인 버즈 프로는 해당 내용이 아직은 나와있지 않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매뉴얼을 다운로드해서 보시면 됩니다.
매뉴얼 다운로드 <-클릭해서 다운로드하기
생각보다 깔끔하고 아주 매끈하네요. 고리용 구멍이 적당한 크기라 왠만한 끈과 고리가 다 이용 가능할듯합니다.
매뉴얼을 봐야만 알 수 있는 이 측면 홈의 정체는 동전을 넣어 케이스를 여는 용도입니다.
동전을 끼워 벌리면 케이스가 분리됩니다.
중국 HENLI MAX 사의 CR2032 규격의 배터리가 1개 들어있습니다. 왼쪽 홈을 이용해서 배터리를 뺄수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는 매우 손쉽게 가능하네요.
워낙 신제품이라 제조연월이 202012입니다. 베트남에서 제조했습니다. 삼성 공장이 아닌 OEM 제조 같더군요. 매뉴얼에 적혀있습니다.
실제 크기는 이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좀 더 작으면 좋겠는데 적당한 존재감을 위해 이정도로 한건 아닐까 생각되네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킥팁 KIKTIP
개인형 이동수단 커뮤니티
웹관리자 | 나르즈